광주 맛집 리뷰 한해물하네

안녕하세요

공부하는 동튜브입니다

주소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 826번길 30입니다


메뉴는 한해물코스로 시켰는데

생각보다 기대감이 큰 메뉴였습니다

첫번째 코스는 랍스타 회로 시작했습니다


랍스타 회는 첨 먹어봤는데 생각보다

쫀득 쪽득

나중에 머리는 익혀서 한번 더 줘요

그래서 머리 살 오지게 먹었네요 ㅋㅋ

일반 해물탕아니죠~~


회먹고 뼈국물만 먹겠나요

이것까지 먹어줘야

해산물 먹었다고 할수있죠

해물탕 진짜 맛있네요~~

중간중간 초밥 등 다양한게 있는데

먹느라 정신 팔려서 못 찍었네요

한해물코스는 딱 먹을거만 있어서 좋네요

한상에 14만원은 비밀~~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