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
 동튜브입니다

요즘 광주서 핫한 동명동을 갔다온 후기입니다
동명동은 꼭 가봐야할 동네인데요
거리가 참 아름답고
맛집과 특색있는 가게들로
유명한 동네입니다
아우어 파스타집은 가게 앞 정원이 참으로 아름다운데요

참 멋져부러~~
ㅋㅋㅋㅋ
안에 들어가보면
조명이 참 아름다운데요
알바생들은 조금시크하네요
이게 컨셉인건지
궁금하네요
다들 너무 얼음 왕자 공주 느낌
이제 파스타 주문이요~~
생면이라 기대하고 주문이요

이베이코 파스타
토마토베이스에 아주 맛 좋아요~~
풍미가 장난아닌데요
고기도 부드럽네요
핫한 메뉴라 그런지 맛있네요

다음은 크림파스타~~
ㅋㅋㅋ
버섯이 올라간게 상당히 고소하네요
마지막 알리오올료~~철자가 급 생각이 ㅋㅋ
암튼 맛은 딜리셔스
양은 쏘쏘~~
여러분도 동명동 맛집으로 향해보는게 어떨까요??
맛집 가즈아

주소는 광주광역시 동구 동명로26번길 3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