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강보험 공단 인턴 리얼 후기



떨리는 마음으로 인턴 서류 확인

서류는 늘 떨리네요

아까확인했지만 포스팅은 새벽 감성으로 하네요

 

ㅋㅋ 합격 정처기와 한국사가 합격과 연결된듯

공대생이지만 더 잘해서 인턴까지 연결시켜야지

서류합격하신 분들 화이팅해요

글고 올 하반기까지 꼭 취준합시다



아쉽지만 탈락이네요.
후기 같은것을 찾아보고 스터디원들과 애기해본 결과
최종 합격에 면접보다 서류점수가 영향을 많이 준다네요.



취업 공고와 꿀팁을 살펴본 취준생 여러분 

해당 블로그가 잘 운영되도록 좋아요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여러분의 좋아요가 가장 큰 힘이 됩니다.


+ Recent posts